전라북도 지역은 눈발이 이어지며 대부분 시군으로 대설특보가 확대되겠습니다. 현재까지 적설량은 순창 7.7센티미터, 정읍 6.9 …
오늘은 전라북도 지역을 중심으로 덮치고 있는 눈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뉴스데스크] 대설주의보 발령 시군에 5cm 안팎 적설량에 대한 소식입니다. 이 소식은 전주MBC에서 2021년 12월 17일에 방영된 것이에요. 현재 전라북도 지역은 눈발이 이어지며 대부분의 시군으로 대설특보가 확대되고 있다고 해요. 오늘까지 현재까지의 적설량은 순창이 7. 7센티미터, 정읍이 6. 9센티미터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개인회생자신용대출 이러한 정보들을 토대로 정부는 안전한 교통 및 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상 상황에 대해 주의를 당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눈이 내리면서 도로가 미끄러워지고 시야가 제한되어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므로 운전 시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눈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하면 도로가 막히고 피난처나 필수물품을 확보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집에서 안전한 곳으로 보호해야 한다고 합니다. 민간인들은 미끄럼 방지용 아이스스크레퍼와 방수용품을 준비해두고 외출할 때는 따뜻한 옷을 입고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긴급 상황에 대비해서 휴대전화 및 충전기, 건조식품, 생수, 의약품 등을 필히 준비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기상상황에서는 주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므로 이웃 간의 소통과 협력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인가후대출 다함께 안전을 지켜가며 힘을 모아 나가는 것이 중요한 시간입니다. 무엇보다도 안전한 모금활동이 필요하므로 비상체제를 현재 활성화시켜서 유기적인 조치가 이뤄져야 할 것입니다. 눈이 내릴수록 굉장히 아름다운 풍경이지만 그만큼 위험부담도 높아집니다. 따뜻한 마음과 안전한 행동으로 모두가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함께 사랑으로 연결된 마음으로 힘을 모아 이 기상에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고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뉴스데스크] 대설주의보 발령 시군에 5cm 안팎 적설량 | 전주MBC 211217 방송
유튜브 채널 전주MBC News